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고령
고령교육지원청, 2019 고령교육 계획 설명회 개최다 함께 하는 고령교육, 2019 행복 교육을 향한 첫 걸음
▲고령교육지원청, 2019 고령교육 계획 설명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고령교육지원청은 15일 초·중학교장, 교무(연구)부장, 학교운영위원장 및 외부인사, 교육장, 교육지원과장, 행정지원과장, 교육지원청 장학사 및 담당 등 총 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다 함께 하는 행복 고령교육’ 실현을 위한 ‘2019 고령교육 계획 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에서는 먼저 전년도 교육활동 모습 및 실적 동영상을 시청한 후, 2019년도 새롭게 변화된 고령교육 비전 및 지표에 대한 설명과 함께 새롭게 열어갈 4대 장학방향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했다.

2019학년도 고령교육지원청은 배움이 즐거운 행복한 교실, 미래를 대비하는 창의융합교육, 수요자가 만족하는 교육복지, 안전하고 신뢰받는 교육환경 등 4가지 장학방향과 14가지 장학과제, 42개의 추진과제를 설정하고, 그 속에 녹아있는 2가지 특색사업 등 행복 고령교육을 실현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설계했다.

윤석찬 고령교육지원청 교육장은 “모두 다 함께하는 행복한 고령교육 실현을 위해 교육공동체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하며, 2019년에도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으로 행복한 고령교육이 결실을 맺기를 기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