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대구시
대구도시公, 설맞이 사랑나눔 무료급식 봉사활동 펼쳐지역 공동체 의식 높이기 위해
▲ 2019년 설 명절 사랑 나눔 행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대구도시공사는 1월 31일 대구 수성구 범물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설맞이 사랑나눔 무료급식 및 마술공연」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하여 마련됐으며, 이날 행사에 참여한 대구도시공사 임직원 30여 명은 준비한 마술공연과 함께 영구임대아파트에 거주하는 어르신 500여 명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며, 이웃 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설 명절 추억을 쌓았다.

한편, 공사는 내수 부진으로 진통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하여 30일 원대신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펼쳤다. 대구도시공사 이종덕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은 미리 준비해온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하여 설 명절 제수용품과 생필품 등을 구입했다.

이종덕 사장은 “청아람 봉사단의 활동으로 지역 이웃들이 좀 더 행복한 설 명절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공동체 의식 확산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사는 앞으로도 ‘시민의 삶을 보다 풍요롭고 행복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복지시설 지원, 사랑의 헌혈 활동, 행복나눔 교육기부, 1사 1촌 농번기 일손돕기, 다문화 가정 의료서비스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전망이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