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대구시
대구시, 연휴 중 다양한 문화공연, 전시회, 체험행사 열려설 연휴, 가족과 문화행사 나들이 하세요!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대구시에서는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과 시민들의 마음을 풍성하고 즐겁게 해 주는 다양한 문화공연, 전시회, 체험행사가 시내 곳곳에서 펼쳐진다.

대구콘서트하우스, 국립대구박물관에서는 설 연휴 전후 시내 일원을 찾는 시민들이 명절의 풍요로움을 한 층 느낄 수 있도록 클래식 영상음악회와 국악아카펠라 공연을 각각 준비하고 있다.

대구미술관은 ‘3.1운동 100주년 기념전’과 대구의 대표적인 원로작가인 전선택화백의 회고전을 동시에 개최한다.

설 연휴 동안은 무료로 개방되며, 돼지띠 관람객에게 기념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구문화예술회관에서는 ‘일상, 상상, 시대속의 사람들’의 3가지 주제로 구성된 소장 작품전을 개최하며, 국립대구박물관에서는 근대 여성한복을 재조명하는 전시회와 고려시대 불교 미술품 전시회를 통해 지역의 소중한 문화유산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국립대구박물관과 문화예술회관 등에서는 팽이, 제기차기, 굴렁쇠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 민속놀이와 체험행사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대구시 김호섭 문화체육관광국장은 “가족이 함께 모이는 소중한 시간인 설 명절 연휴기간에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행사를 즐기며 더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