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축구 상주
상주상무, 공식 용품 후원사로 켈미코리아와 손잡아2019~2020시즌 공식용품후원 협약 체결
▲상주상무 · 켈미코리아, 공식 용품 후원 협약 체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이 2019시즌부터 2020시즌까지 켈미코리아와 손을 잡는다.

지난 7일 상주시청에서 상주상무는 켈미와 공식 용품 후원 협약을 했다. 이번 협약식은 황천모 상주시장, 상주상무프로축구단 백만흠 대표이사, 켈미코리아 권종철 대표와 양사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에 따라 상주상무는 켈미 유니폼을 입고 2019시즌 K리그1 경기에 나서게 됐다.

스페인 스포츠 브랜드 켈미는 그동안 경남FC, 전남드래곤즈, 대전시티즌, 대구FC, 안산그리너스FC 팀과 함께하며 K리그 팬들에게 익숙한 브랜드다.

켈미는 상주상무에게 유니폼을 포함한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지원하고, 상주상무는 경기장 내 A보드 및 영상광고를 비롯한 온·오프라인에서 다방면으로 스폰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켈미코리아 권종철 대표는 “축구 열풍이 뜨거운 가운데 K리그1에 속한 상주상무와 새롭게 인연이 되어 기쁘다. 상주상무 선수들이 켈미 유니폼을 입고 올 시즌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주상무는 켈미의 기술력과 인플라톤의 디자인으로 탄생한 새로운 유니폼을 2월 중순에 공개할 예정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