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경산
대구한의대, 지역주력사업 우수기업 표창약 20개 지역 기업들 대상으로 국내 판로개척 및 해외 수출 상담 지원
▲지역주력사업 사업 성과보고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대구한의대학교 산학협력단 지역주력사업은 지난 8일 사업 성과보고 및 우수 기업 4개 회사에 대한 표창패를 수여했다.

이번 사업 성고보고회는 중소벤처기업청과 경상북도의 예산을 받아 경북TP와 경북지역사업 평가단의 협업 아래 진행중인 지역주력사업이 경북해양바이오산업연구원,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대구가톨릭대 산학협력단, 대구한의대 산학협력단과 공동으로 주관해 진행했다.

이들 4개 기관은 경북 소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바이오·뷰티분야(비R&D)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경북해양바이오산업연구원은 마케팅통합패키지지원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은 제품고급화지원 ▲대구가톨릭대 산학협력단은 시제품 제작지원 ▲대구한의대 산학협력단은 국내외 전시회를 각각 지원하고 있다.

사업을 진행하면서 수혜를 받은 70개 회사 중 차별화된 전략과 제품을 통해 매출 및 지역발전에 기여한 ㈜보현, ㈜코리아비앤씨, ㈜레드99, ㈜퓨어셀코리아 4개 회사를 선정해 표창패를 수여했다.

지역주력사업은 지난해 4월에 시작해 오는 3월말까지 운영하게 되며, 대구한의대는 약 20개의 판로개척을 위해 국내외 박람회와 상담회 등을 지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