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산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 ‘2019 글로벌크라운대상’ 사회부문 대상 선정사회부문에서 대성으로 선정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 ‘2019 글로벌크라운대상’ 사회부문 대상 선정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은 지난 20일 이주영 국회부의장과 글로벌뉴스통신이 공동주최하는 ‘2019 글로벌크라운 대상’에 선정됐다.

이번에 선정된 ‘2019 글로벌크라운 대상’은 정치와 경제, 사회, 문화 등 6개의 부문에서 국가와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한 사회 각 분야의 인사들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으며, 강수명 의장은 사회부문에서 대상에 선정됐다.

이번 선정배경은 제8대 전반기 의장으로서 수평적 리더쉽과 다각적인 소통으로 내부적으로는 동료의원들과 소통하고 외부적으로는 집행부와 소통하면서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의회를 이끌어 왔으며,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면서 한번이라도 더 민생현장을 찾아 시민들의 작은 민원도 소홀히 다루지 않고 문제 해결에 노력을 다하는 등 민의의 대변자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온 결과다.

강수명 의장은 선정소감에서 “의원으로서 시민들로부터 부여받은 권한과 의무에 따라 마땅히 시민을 섬기며, 시민들이 필요한 부분을 채워가기 위해 의정활동에 충실했을 뿐인데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시민들의 권익 및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