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경산
경산시, 제8기 경산시 정책자문위원회 출범‘더 큰 희망경산’을 위해 지혜와 힘을 모으다.
▲경산시, 제8기 경산시 정책자문위원회 출범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경산시는 22일 시청 상황실에서 ‘경산시 정책자문위원회’를 재구성하고 전체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는 새로 구성된 ‘제8기 경산시 정책자문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함께 시정현황 소개, 위원회 운영계획 설명 및 정책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제8기 경산시정책자문위원회는 교육·연구도시에 걸맞게 관련분야의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지역대학 교수 24명으로 구성돼, 시정의 기본정책, 경산시장기발전계획의 세부추진 전략 등에 대한 자문·연구역할을 2021년 2월까지 수행하게 된다.

시는 정책자문위원회가 정책제안뿐만 아니라 현재 추진 중인 각종 현안사업에 대한 자문역할을 강화하고, 각 분과위원회 운영을 더욱 활성화시켜 나갈 방침이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우리시는 산업, 경제, 문화, 복지, 환경 등 모든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성장을 거듭해 오고 있다. 앞으로도 시민 모두가 행복한 희망경산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전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더 큰 경산을 향한 새로운 변화와 혁신에 정책자문위원회가 중심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