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군위
군위군, 어린이를 위한 가족뮤지컬 공연 개최가족에 대한 사랑을 되짚어보는 『동요콘서트 구름빵 시즌2』 공연
▲동요콘서트 구름빵 시즌2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군위군은 25일 어린이를 위한 가족뮤지컬 『동요콘서트 구름빵 2』을 공연한다.

인기리에 방영된 KBS1 애니메이션 <구름빵>을 원작으로 기획한 <동요콘서트 구름빵 시즌2>가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공연장에서 25일 오후 2시, 오후 7시 30분에 1일 2회로 선보인다.

<동요콘서트 구름빵 시즌2>는 사랑스러운 홍비, 홍시 남매의 엄마가 빵만드는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일터로 향하면서 엄마를 그리워하는 동생 홍시로 인해 가족에 대한 사랑을 알려주는 이야기로 가족에 대한 사랑을 되짚어보며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가족 뮤지컬이다.

구름빵을 만들어 나가는 독특한 소재로 아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유쾌한 율동과 애니메이션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 테마송을 함께 부르며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또한 편식하는 식습관 고치는 방법에 대한 육아의 팁을 함께 찾아가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관람료는 전석 선착순 무료이며 만2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gunwiart.go.kr)로 문의하면 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