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배구 구미
LG 디스플레이 주부배구대회 낙동강체육공원서 개최소찬휘, 조항조 인기가수 초청공연
▲LG주부배구대회 낙동강체육공원에서 개최 ⓒ국제i저널

LG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가 주최하는 LG기 주부배구대회가 4월 27일 오전 10시부터 낙동강체육공원서 개최된다.

주부의 사회 참여기회 확대와 건전한 생활체육발전을 위해 1993년 1회를 시작으로 27회째 지속적으로 개최된 LG기 주부배구대회는 구미시 읍/면/동 아마추어 주부선수들로 구성된 27개팀이 2개리그로 나뉘어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금년에는 낙동강체육공원 일대로 행사장소를 변경하여 참가하는 시민들을 위해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를 다양하게 준비하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거듭날 예정이다.

▲지역민과 함게하는 LG ⓒ국제i저널

이 날 행사는 주부선수들의 배구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에어바운스 놀이터, 어린이 배구스쿨, 버블체험존, 어린이 LG팽이왕 선발대회, 벌룬&매직쇼, 삐에로와 석고마임, 이색적인 포토존 운영으로 행사에 참여한 가족단위 시민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지역 뮤지션들의 버스킹공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LG거리노래방, 체험형 플리마켓인 레인메이커마켓, 구미대표프리마켓인 마미마미마켓, 푸드트럭 운영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비롯해, 뛰어난 가창력의 소찬휘, 조항조의 축하공연과 LG OLED TV 등 초대박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LG 경북협의회 장기수 사무국장은 “지역민의 사랑으로 27년이란 긴 세월 동안 행사가 계속되고 있다“ 며 ”앞으로도 계속 사랑받는 행사가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지역 LG자매사(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팜한농)의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는 LG기 주부배구대회, LG 드림 페스티벌 등의 지역 문화축제와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순호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순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