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칠곡
칠곡군, 어린이날 맞아 ‘행복 큰잔치’ 개최“놀 줄 아는 칠곡 어린이! 다 모여라~~”
▲칠곡군, 어린이날 맞아 ‘행복 큰잔치’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칠곡군은 오는 5일 칠곡군 종합운동장에서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칠곡군이 주최하고 칠곡청년회의소(JCI)가 주관하는 ‘2019 어린이 행복 큰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놀 줄 아는 칠곡 어린이! 다 모여라~~”라는 주제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고 모든 어린이들이 존엄성을 가지고 건강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볼거리가 제공된다.

특히 물난장 놀이터와 게임 속 주인공처럼 직접 뛰어 놀며 즐길 수 있는 에어바운스 월드, 토마스 기차, 4D 무비카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될 계획이다.

또한 공식행사 중에는 미래사회의 주역인 아이들과 함께,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통해 아동들이 살기 좋은 칠곡을 만들겠다는 희망을 담은 ‘비전하우스 퍼포먼스’도 가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내권리찾기’ 종이비행기 날리기 대회, 가족 운동회, 아동권리 퀴즈대회 등 다양한 즐길거리는 물론 드림캐처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매직풍선 체험, 캘리그라피 가훈 쓰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