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안동
안동관광홈페이지, ‘어머! 이건 사야 돼!’ 이벤트안동 관광기념품, 특산품 등 인증사진 찍기 이벤트
▲ '이벤트' 포스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안동시와 안동축제관광재단은 안동관광홈페이지를 통한 유익한 정보제공과 관광객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다음 달 14일까지 ‘어머! 이건 사야 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2분기 E-이벤트는 안동관광홍보와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어머! 이건 사야 돼!’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안동의 관광지, 시장, 음식점 및 카페 등에서 구매한 관광기념품, 특산품의 영수증 또는 물품들을 나열해 인증사진을 찍은 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구매처, #상품명칭, #안동, #안동여행 등)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인증사진은 주제와 부합하는지 여부를 심사한 후 추첨을 통해 안동관광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안동관광홈페이지(http://www.tourand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분기 ‘당신의 스마일 안동’ 이벤트는 친절한 안동의 이미지와 웃음과 행복을 주는 관광지를 홍보하기 위해 진행한 결과 230여 명이 서울, 창원 등 전국 각지에서 참여했고, 그 중 우수한 작품을 제출한 5명에게 안동관광상품권을 지급했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