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취업 김천
김천종합스포츠타운에서 일자리 구하고 행복찾고!46개 기업체 채용 면접 및 취업 상담 등 부대행사 부스 운영
▲2019 김천 일자리 한마당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김천시에서는 오는 6월 5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주차장에서 ‘일자리는 모두의 행복입니다!’ 슬로건으로 「1社-1청년 더채용릴레이운동 2019 김천 일자리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총 46개 기업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는 고이께코리아엔지니어링, 한국에스엠티, 우봉기업 등 지역 대표 중견, 중소기업이 업체가 참여하며, 생산직, 사무직, 요양보호사 등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를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건강 상담과 이력서 사진촬영, 취업메이크업, 취업타로, 노동법률상담 등 구직자들의 현장면접과 취업에 도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를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구직자들이 적재적소에 지원할 수 있도록 하여 구인 업체와 구직자간 미스매칭을 해소하고, 청년, 여성과 장년 등 취약계층의 취업률 제고를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김천시 시(市)승격 70주년을 맞아 시민의식 변화 프로젝트 해피투게더 김천 친절․질서․청결 운동실천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김충섭 시장은 “2019 일자리한마당 행사를 통하여 기업 채용 뿐만 아니라 사진촬영, 취업 타로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운영 할 계획이니 많은 시민들이 적극 참여하여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