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달성
달성군, K-FESTIVAL 최우수상 수상2018년에 이어 2회 연속 수상 쾌거
▲달성군, K-FESTIVAL 최우수상 수상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달성군이 지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광화문광장 일대에서 열린 '제7회 K-Festival 2019'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2013년부터 동아일보와 채널A, ㈜동인앤컴이 공동주최로 전국 지방자치단체의 축제와 숨겨진 지역 관광자원을 널리 알려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열리고 있다.

올해 행사는 대구, 부산, 대전, 울산 등 4개 광역시를 포함해 전국 30여개 광역 및 기초자치단체, 한국관광공사와 제주관광공사, 세계직지문화협회, 진주문화예술재단, 강원랜드 등 60여 개 지자체 및 기관이 대거 참여,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달성군은 ‘2019사문진강맥축제’를 전면에 내세워 젊은 관람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맞춤형 홍보로 많은 참여와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지리·교통의 중심지로서 대구시 신청사 최적지인 달성 화원 지역을 알리며 신청사 유치에도 힘을 쏟았다.

김문오 군수는 "작년에 이어 이번 K-페스티벌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관광의 중심지로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