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대구공업대, 이력서 증명사진 촬영 시행전공 맞춤형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의 일환
▲ 2019 이력서 증명사진 촬영 시행ⓒ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대구공업대학교 산학협력처는 지난 5월 28일 2019학년도 이력서 증명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이력서 증명사진 촬영은 작년에 이어 2번째 실시하는 전공 맞춤형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으로써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메이크업분장예술전공 재학생들은 메이크업분장예술전공 5명의 교수님의 지도하에 이력서 증명사진 촬영 신청학생들의 헤어, 메이크업 진단을 실시했고, 헤어 및 메이크업을 받은 학생들은 도서관 지하로 이동해 증명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산학협력처에서는 이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메이크업분장예술전공 재학생들은 실습을 통한 전공능력을 향상되게 했다.

또한, 이력서 증명사진 촬영 참석학생들은 인사담당자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기업‧직무별 맞춤 증명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2학년 재학생 총 152명이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대부분의 항목에서 90%를 넘는 만족도를 보이며 프로그램은 종료됐다.

대구공업대학교 산학협력처는 2020학년도에도 높은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좀 더 보완하고, 계속적으로 전공 맞춤형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