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영천
2019년 영천교육향상을 위한 교육행정협의회 개최학부모 및 유관기관인사 등 17명 위원으로 구성하여 운영
[국제i저널=경북 서미영 기자] 경상북도영천교육지원청과 영천시은 2019년8월13일 영천교육지원청과 지방자치단체 및 유관기관과 영천교육 발전을 위하여 2019년 영천교육행정협의회를 개최하였다.

영천교육행정협의회는 교육장과 영천시장이 공동의장이며, 경상북도의원, 시의원, 초·중등학교장 대표, 학부모 및 유관기관인사 등 17명 위원으로 구성하여 운영되고 있다.

이번 협의회에서 영천교육성과를 홍보한 후 영천시 교육경비 보조금 확대지원, 통학버스지원, 유치원 무상급식지원, 감성디자인으로 바꾸는 학교공간개선 지원 확대, 방과후학교 운영지원 확대, 영천시 상수도 급수 조례 개정, 영천 주소갖기 운동 등 지역에 당면한 교육 및 현안에 대하여 협의하였다.

김우영 영천교육지원청교육장은 영천교육의 질 향상을 위하여 그 동안 학교무상급식을 위한 보조금지원확대와 영천시에서 교육경비보조금지원을 시세 9% 이내로 조례를 개정하여 영천교육의 향상에 힘써줌에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앞으로도 영천지역의 유관기관들이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유지하면서 학교현장에 절실히 필요한 사항에 교육경비보조금지원을 적극 협조하여 주기를 당부하였다.

서미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