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성주
성주군, “가을 탁 떠나는거야, 성주로!”성주가야산 황금들녘메뚜기 체험축제 등 마케팅으로 관광객 유치 총력
▲성주군, 서울시 국내여행박람회 참가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성주군은 가을여행주간에 발맞추어 18일부터 이틀간 서울 광장에서 진행되는 서울시 국내여행 박람회에 “가을 탁 떠나는 거야, 성주로!”라는 주제로 참가해 가을여행객을 사로잡기 위한 성주 관광 마케팅을 펼친다.

‘서울시 국내여행박람회’는 국내여행활성화와 지역상생을 위하여 개최하며 지자체, 국내여행사, 유관기관, 지역농가 및 일반 시민 등 142개 부스가 참여, 우리 군은 서울시 우호교류사업으로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 성주군은 단독부스로 참여해 성주의 대표 가을 관광지 및 성주가야산황금들녘메뚜기체험축제, 성주가야산사랑 가을산행대회 등 성주의 가을 축제와 우수 농특산물도 홍보한다. 또한, 참외로 만든 참외 유과, 참외 과자 등을 맛보일 예정이다.

또한, 문체부에서 선정한 전국10대 생태테마관광지이자 가장 아름다운 숲으로 선정된 500년 왕버들 성밖숲의 가을을 포토존으로 구성하여 성밖숲을 명품 관광지로 만들기 위하여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성주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 가을처럼 넉넉하고 푸근한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