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경주
경주화백컨벤션뷰로, ‘2019 경주 MICE 역량강화 실무세미나’ 개최MICE 얼라이언스 회원사 임직원의 실무능력 향상과 지역 MICE 경쟁력 강화
▲2019 경주 MICE 역량강화 실무세미나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주시 MICE 전담기구 경주화백컨벤션뷰로는 경주 지역 MICE 얼라이언스 회원사를 대상으로 지난 2일 ‘2019 경주 MICE 역량강화 실무세미나’를 하이코에서 개최했다.

경주 MICE 얼라이언스 회원사 임직원의 실무능력 향상과 지역 MICE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회원사 임직원 60여명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개최됐다.

특히,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인 이놀자 김정훈 대표, 베뉴 마케팅의 선구자인 링크팩토리 이형주 본부장, 국내 최대 국제회의 기획사인 인터컴 권영돈 상무 등 업계 최고 수준의 강사진을 초청하여 진행했다.

경주 MICE 얼라이언스는 컨벤션행사 주최자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행사유치·개최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5년 경주화백컨벤션뷰로가 주도하여 만든 공동마케팅협의체로서 유관기관, 호텔, 유니크 베뉴, 여행사 등 104개 회원사가 참여하고 있다.

경주화백컨벤션뷰로 박영호 사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 MICE 역량강화를 위한 방안을 고민하던 중에 기획하게 됐다. 추후 회원사의 의견을 반영하여 교육 서비스 확대를 검토하겠다.”라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