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구미
구미시, 2020년 전국체전 성공 기원 『시민한마음다짐대회』 개최“대한체육 새로운 100년을 구미에서 열어갑니다”
▲2020년 전국체전 성공 개최 기원 시민한마음다짐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2020년 전국체전 성공 기원 ‘시민한마음다짐대회’가 23일 오후 5시 30분 금오산 대주차장에서 2천여 명의 시민들이 모인 가운데 개최됐다.

구미시가 2020년 제101회 전국체육대회, 제40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고자 마련한 이날 행사에는 윤종진 경상북도 행정부지사를 비롯하여, 국회의원, 도·시의원과 각 기관단체장, 체육관련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날 내년 전국체전 성공의 주역이 될 많은 시민들은 전국체전 성공을 한마음으로 바라며, 손님맞이 준비의 뜻을 모았다.

43만 시민이 하나 되어 완벽한 전국체전 준비의 출발을 알리는 이번 시민한마음다짐대회는 체전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시민들의 영상메시지 상영, 각 분야 대표의 친절결의문 낭독, 참석자 모두가 함께하는 단체퍼포먼스 등의 특별한 프로그램과 시립합창단, 가수 지원이, 이병철 등의 다채로운 축하 공연으로 펼쳐졌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내년 전국체전 성공 개최를 위한 시민의 열망이 한자리에 모인 뜻깊은 행사였으며 43만 시민과 함께 하나로 뭉쳐 전국체전을 잘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