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영양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회, 설맞이 사랑의 라면 나눔 행사 실시겨울철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설맞이 사랑의 라면 나눔 행사ⓒ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이유림기자] 영양군 입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입암면 새마을부녀회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지난 22일 관내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라면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입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는 이번 행사에서 평소 생계가 어려운 독거노인 45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라면 1박스씩을 나누며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입암면 새마을회는 해마다 김장나누기, 헌집수리, 독거노인 목욕봉사 나들이 등을 비롯한 지역의 각종 크고 작은 이웃 돕기 행사를 실시하여 왔으며, 여러 지원을 아끼지 않아 지역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우재윤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살기좋은 입암면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에 임정재 입암면장은 “평소 솔선수범하여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살기좋은 지역공동체 구현에 힘쓰시는 새마을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덕분에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마음 따뜻해지는 설 명절을 보내게 되어 다행으로 생각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유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유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