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영천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 2020년 영천여성 신년인사회 개최시민이 행복한 도시, 영천여성이 함께 하겠습니다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 2020년 영천여성 신년인사회 개최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경자년을 맞아 28일 ‘2020년 영천여성 신년인사회’를 열어 희망찬 새해 출발을 위한 도약의 자리를 마련했다.

영천여성 신년인사회는 여성단체와 함께 희망을 담은 새해 덕담을 나누는 자리로 최기문 영천시장 내외, 이만희 국회의원 내외, 박종운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각계각층 인사 220여명이 참석해 새해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꿈두드림 사물단의 흥겨운 사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신년인사, 장학금과 이웃돕기 성금 전달, 인구결의문 채택, 새해 소원 성취를 기원하는 시루떡 절단 및 축배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당일 ‘사랑의 情 모으기’ 행사로 모아진 수건을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해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의 본보기가 됐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여성들이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아이 낳고 살기 좋은 도시, 시민이 행복한 도시 영천을 만들기 위해 올 한해도 영천 여성지도자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