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성주
성주군 · ㈜SMCOS 상호업무 협약 체결참외추출물을 이용한 헤어제품 홍보·판매사업 협력
▲성주군-㈜SMCOS 양해각서 체결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성주군은 5일 헤어 미용시장의 선두기업인 (주)SMCOS와 공동발전 상생 협력을 위한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주)SMCOS는 2013년에 설립하여 2014년 5월 마키사키 헤어클리닉 브랜드 런칭, 2018년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선정, 2020년 1월엔 고객감동경영 헤어 부문 대상 수상 등 우리나라 헤어 미용의 선두기업으로 성장 중에 있다.

전국 미용실 20,000여개, 미용 온라인 사이트 20여개, 해외업계와도 거래 중인 화장품 및 화장 용품을 도매, 제조·판매하는 중소기업으로 총매출액은 60억 5,700만원에 이른다.

성주군과는 지난 2019년 11월에서 2020년 5월 참외추출물을 이용한 피부개선용품을 개발한 바 있다.

성주군은 이번 투자양해각서체결을 통해 참외추출물을 이용한 헤어제품 홍보·판매사업을 위한 제품 BI개발 및 용기 제작비를 지원하고 ㈜SMCOS는 제품의 홍보·판로개척·판매 대행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이번 투자양해각서 체결로 성주 참외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탄생한 미용제품이 전 세계적으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SMCOS에서 많은 힘을 실어주시길 바란다”며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