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경주
경주시의회 의장단 후반기 개원 맞아 관내 기관단체 방문다방면으로 시민의 목소리 청취, 경주시의회가 나아갈 방향 정립 계기
▲경주시의회 의장단 향교 방문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서민지기자] 경주시의회(의장 서호대)는 9일(목) 오전 10시부터 제8대 경주시의회 후반기 개원을 맞이하여 관내 기관단체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제8대 경주시의회 후반기 개원을 맞이하여 다양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경주시의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새롭게 정립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

먼저 경주시새마을회를 시작으로 경주시새마을부녀회, 경주시체육회, 동국대학교경주캠퍼스, 경주경찰서, 대구지검경주지청, 대구지법경주지원, 대한노인회경주지회, 향교, 성균관유도회경주지부, 불국사, (재)경주세계문화엑스포, 경북문화관광공사, 경주소방서, 경주교육지원청 등을 방문하여 애로사항 및 현황에 대해 청취 했다.

서호대 의장은 “제8대 경주시의회 후반기 개원을 맞아 관내 기관단체를 방문하여 다방면에서 시민들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애로사항을 들어 경주시의회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의정활동에 대해 새롭게 정립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소감을 밝히고, “앞으로도 늘 시민과 함께하고 현장을 직접 찾아가는 경주시의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민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