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성주
이병환 성주군수, 가천면 주민들과 소통!「가천면 현장소통 이동군수실」 운영
▲가천면 현장소통 이동군수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성주군은 17일 서부농협 앞마당에서「가천면 현장소통 이동 군수실」을 방문한 50여명의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가천면 현장소통 이동군수실」은 가천면민들이 생활하면서 어떠한 불편함을 가지고 살고 있는가를 듣고 그 문제점을 해소하기 위해 운영된다.

이병환 군수는 방문자들의 고충을 하나하나 경청하고 같이 참석한 부서장들에게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전달했다.

평소 군청까지 가기 힘들었던 주민들은 살고 있는 동네에서 군수실이 차려치고, 이동군수실 옆에 이동보건소와 이동빨래방과 같은 서비스가 제공된 것에 대해 참신한 아이디어라며 큰 호응을 보였다.

특히, 이번 이동군수실에서는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에 대한 가천면민들의 열망이 군수에게 전달됐고, 이에 이병환 군수는 열심히 유치활동을 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병환 군수는 “초전면에 이어 두 번째로 가천면 주민들과 이동군수실을 통해 소통하게 되었다. 평소 가천면을 자주 찾아 뵙지 못하였으나, 이동군수실을 통해서라도 가천면 주민들과 소통하게 되어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현장소통 이동군수실」은 7월 1일 초전면을 시작으로, 11월까지 10개읍면을 순회하며 한 달에 2회 정도로 운영될 예정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