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문경
문경새재 반려동물 힐링센터 개장!반려동물의 쉼터! 『관광명소 ‘문경새재’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다!
▲문경새재 반려동물 힐링센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문경시는 4일 문경새재 반려동물 힐링센터 개장식을 가진다.

행사는 대인소독차량 운영,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방역 기준을 철저히 지켜가며 간소하고 짜임새 있게 진행된다.

문경새재 반려동물 힐링센터는 시비 4억 4천만 원을 들여 반려동물 보관·미용·휴게시설과 수영장, 푸른 잔디로 구성된 놀이공원, 다양한 체험거리, 포토존 등을 조성했다.

주변에는 문경오미자테마공원, 물놀이장, 약돌한우 전문식당 등이 위치해 반려동물 동반인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천혜의 자연 경관을 벗 삼아 행복을 느끼는 색다른 체험 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문경시는 반려동물 힐링센터 인접 지역에 최근 각광 받고 있는 반려동물 동반 캠핑장을 추가 조성할 계획이다.

이날 개장 행사는 테이프커팅, 추진경과보고, 축사로 진행되며 식후행사로 반려동물 훈련 시범이 연출돼 참관인들에게 신기롭고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현재의 반려동물 힐링센터가 규모는 작지만 내실 있고 아기자기하게 운영해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여 다시 찾고, 머무르는 관광과 병행된 최고의 반려동물 힐링시설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