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김천
김천지역자활센터, 주택관리공단과 상호협약공공임대 입주민의 복지서비스 향상을 위한 아름다운 만남!
▲김천지역자활센터-주택관리공단 업무협약 체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김천지역자활센터는 지난 21일 취약계층에 대한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해 주택관리공단 김천대신관리소, 김천부곡주공2아파트관리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과 관련하여 협조체계를 공고히 하고자 진행된 것으로, 두 기관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사회안전망으로서 역할을 수행함에 있어 아낌없이 상호 협력하자는 약속을 담은 내용으로 진행됐다.

또한, 업무협약을 통해 저소득 입주민들의 자립기반을 위한 다양한 자활교육 프로그램 지원 및 지역자원을 연계하여 일자리 창출 및 구인난 해소를 위해 협력하고,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통하여 입주민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공동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김천대신관리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주민에게 안내 및 홍보역할로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천지역자활센터장은 “김천지역 저소득층 주거여건이 나아질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주민을 위해 서로가 노력하여 상생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