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축구 김천
김천시민프로축구단 발기인대회·창립총회!상무프로축구단, 역대 최고의 팀으로 만들겠다!!
▲김천시민프로축구단 발기인대회 및 창립총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김천시에서는 지난 10일에 시청에서 김충섭 김천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김천시민프로축구단 법인 설립을 위한 발기인 대회 및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발기인대회에서는 17명의 발기인이 참여하여 지역 축구 발전과 다양한 사업발굴을 통해 김천발전의 새로운 동력 창출과 함께 국가 및 지방체육발전에 기여하겠다는 법인 설립취지문과 법인의 정관을 채택했다.

이어진 창립총회에서는 발기인 대회에서 채택된 법인정관, 임원 선임, 대표이사 선출, 재산 출연 및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하여 차례로 심의·의결했다.

이번에 설립하는 김천시민프로축구단의 대표이사는 배낙호 전 김천시의회의장이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선출됐으며, 이사 15명, 감사 2명으로 출범하게 된다.

김충섭 시장은 “상무프로축구단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새로운 활력과 에너지를 불어 넣기를 기대한다면서, 참여해 주신 임원, 회원님들께 감사함을 전하며” 적극적인 활동을 주문했다.

한편, 김천시민프로축구단은 오늘 발기인 대회와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9월중 경상북도의 허가를 받아 법인 설립등기를 완료하고, 사무국을 구성하여 내년 1월 출범에 차질이 없도록 추진할 계획으로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