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구미
구미시장학재단, 장학기금 기탁식 가져어려운 경제 상황속에서도 시민기탁 이어져
▲구미시장학재단 장학기금 기탁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구미시장학재단은15일 김광우 장학기금조성추진위원장, 기탁자 4개팀 대표자가 참석한 가운데 뜻깊게 모금한 장학기금 1,000만원을 기탁받고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기탁식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십시일반 뜻을 같이하여 기탁한 단체와 개인으로, 경상북도옥외광고협회 구미시지부 200만원, 구미마루오케스트라 200만원, 선주원남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 100만원, 옥성석재에서 500만원을 기탁하여 구미교육 발전과 지역인재 양성에 힘을 보탰다.

이 자리에서 재단이사장 이신 장세용 구미시장은 “어려운 여건에도 구미의 인재 양성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 드리고,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구미시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를 양성하는데 소중히 쓰겠다”며 앞으로도 구미교육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구미시장학재단에서는 시대의 변화에 따른 시민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2020년 하반기에「지역대학 육성 장학생」및「다자녀 장학생」을 신설하여 30명의 장학생을 선발할 계획으로 오는 10월 5일 ~ 16일까지 신청 받을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구미시장학재단 홈페이지(www.gumigh.or.kr)또는 구미시청 홈페이지(www.gumi.go.kr)를 참고하면 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