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성주
성주군, 성주참외 체험형 테마공원 임시 개장!"어린이가 즐거운 성주로 놀러오세요~"
▲성주군, 성주참외 체험형 테마공원 임시 개장!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성주군은 10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포스트코로나 및 코로나 블루대응 지역민의 치유와 힐링을 위하여 성주참외체험형테마공원의 일부시설을 무료 개장하기로 했다.

농업기술센터 옆 부지에 위치한 테마공원은 어린이를 위한 실내놀이터와 원예힐링관의 아열대 수목 및 족욕체험장과 더불어 성주사람들이야기관의 농경문화와 참외이야기, 야외 광장의 음악분수를 갖추고 있어 자라나는 아이들이게 세계속의 성주참외를 알리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어린이 실내놀이터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족욕체험은 19일부터 오전 10시, 11시, 오후 3시, 4시 총 4회 이루어지며, 음악분수는 11월 8일까지 오후 6시30분부터 7시40분까지 운영될 계획이다.

농업기술센터 서성교 소장은 "이번 임시개장을 통해 코로나로 지친 지역민을 위로함과 동시에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참외와 익숙해져 미래 고객으로 이어지고, 향후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지는 선순환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방문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여 현재 트렌드에 맞는 특색있는 테마공원을 조성하겠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