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도
청도군, 장기 발전을 위한 분야별 T/F팀 구성·운영 활성화청도군 주요기관(시설) 경영활성화 연구기획단, 청도군 건축기획단 구성
▲청도군, 장기 발전을 위한 분야별 T/F팀 구성·운영 활성화 ⓒ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서연 기자] 청도군은 「밝은 미래 역동적인 민생 청도」 구현을 위해 군의 장기 발전을 위한 분야별 T/F팀을 구성·운영하고 있다.

군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전략사업의 내실화를 도모하고 보다 더 실효성 있는 군정시책 추진과 새로운 미래 발전을 위해 부군수를 단장으로 하는 분야별 T/F팀을 선제적으로 구성하여 군정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먼저 「청도군 주요기관(시설) 경영 활성화 연구기획단」은 주요 시설별 성과 분석을 통해 시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연구와 심도있는 토론으로 경영체질 개선을 다각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또한, 「청도군 건축기획단」 운영으로 시설물 건축에 따른 효과성, 편의성과 더불어 예산 절감방안을 강구하여 효율적인 공공 건축물 건립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군은 시설물 건립, 유지 관리와 경영 활성화 방안 등 기획단에서 도출된 의견들을 바탕으로 군정 추진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군민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정책 추진을 위해 관련 T/F팀을 구성·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활력 있고 새롭게 발돋움하는 청도를 만드는데 가속도를 드높이겠다.”고 밝혔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