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달성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서비스품질·사회공헌 우수기관 인증 획득사회적 가치에 기반한 다양한 노력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인권경영·서비스품질·사회공헌 우수기관 인증 획득 ⓒ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박서연 기자]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사회적 가치에 기반한 다양한 노력을 통해 인권경영·서비스품질·사회공헌 부문에서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시스템 인증은 조직의 인권경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방침 및 목표를 정하고, 그 실행을 위한 요건을 갖춘 기관에 주어지는 인증 제도로,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인권경영시스템에 대한 적절성, 효과성 등의 평가를 통하여 인증을 획득했다.

또 주민을 위한 고품격 문화·관광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꾸준한 노력으로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인증기관인 한국서비스진흥협회로부터 2회 연속 서비스품질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아울러, 공단은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2020 지역사회공헌인정제 심사에서 최종 인정기관으로 선정됐다.

강순환 이사장은 "사회적 가치 실현으로 고객 행복 달성이라는 목표 아래 전 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합심해 노력한 결과"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서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