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산
미진코스메틱 항균효과를 가진 한방성분을 함유한 스킨 플래닛 핸드워시보습력과 피부보호를 위한 다양한 허브추출물을 담은 제품개발
▲미진코스메틱 한방성분 핸드워시 ⓒ국제i저널

[국제i저널= 경북 여의봉기자] 미진코스메틱(장원표 대표)에서 출시한 유해미생물에 대한 항균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황련해독탕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한방 핸드워시가 주목을 끌고 있다.

황련, 황금(黃芩), 황백(黃柏), 치자(梔子) 등을 넣어서 달여 만드는 탕약으로 여러 가지 열병과 불면증 등에 쓰이는 것이 황련해독탕이다. 이런 황련해독탕 같은 다양한 성분과 피부에 도움이 될 만한 핸드워시가 인터넷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라벤더꽃수, 클레리추출물, 히아신스전초 추출물, 마트리카리아 꽃잎추출물, 보리지추출물, 수레국화꽃추출물 등 다양한 허브 추출물을 활용했다.

13가지 식물유래 성분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가능한 스킨플래닛 핸드워시는 편리한 휴대 용량을 위해 50ml 튜브형으로 출시했으며, 세정 후에는 은은한 플라워 잔향을 남겨 향기로움을 더한다.

미진코스메틱 장원표 대표는 "보습력과 피부보호를 위한 자연유래 허브추출물을 활용해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한방성분을 활용해 인체에 대한 안정성을 높이고, 외부자극으로 부터 피부보호에 도움이 되도록 만들었다"고 말했다.

또, "향후에도 좋은 제품을 고객들에게 판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와 개발을 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여의봉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의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