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파리바게트가맹점주 협의회 대구경북지회, 샌드위치 기탁대구‧경북지역 보건소에 응원의 샌드위치 3,335개 기탁
▲파리바게트 가맹점주협의회 대구경북지회, 보건소에 응원의 샌드위치 기탁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석경희 기자] 14일 오후 파리바게트가맹점주협의회 대구경북지회에서는 1천8백여만원 상당의 물품을 대구시에 전달했다.

이날 열린 전달식에는 홍의락 대구시 경제부시장, 최현수 파리바게트가맹점주협의회 대구경북지회장, 이중희 파리바게트가맹점주협의회 전국회장, 김용남 파리바게트 상무이사 등이 함께 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2월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장기간에 걸쳐 대구시 일선 의료현장에서 헌신 중인 보건소 등 관계자를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파리바게트는 1988년부터 국내에 유럽풍 베이커리 문화를 처음 소개하고 발전시키며 국내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해온 베이커리 전문기업으로 전국 가맹점은 3,400개소이며, 대구․경북권역은 250개소가 가맹등록 운영 중으로 매년 프로젝트성 기부와 사회봉사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최현수 대구경북지회장은 “코로나19 방역에 힘쓰시는 일선 보건소 등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며 물품 전달의 뜻을 전했다.

홍의락 대구시 경제부시장은 "정성을 담아 기탁해 주신 물품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밤낮으로 애쓰고 있는 지역 보건소 등 관계자분들께 전달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