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생활정보 김천
어린이날 가족이 행복하게 해피박스 드려요!드림스타트 사례관리아동 대상 해피박스 전달
▲ 드림스타트 사례관리아동 대상 해피박스 전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김천시 드림스타트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3일부터 5월4일 양일간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대상아동 전 가구에 가족생활 에 필요한 해피박스 선물꾸러미를 전달한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가족들과의 모임,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오랜 시간을 가정에서 보내는 아동들과 부모님들에게 작은 행복을 전하고,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한 아동과 가족들에게 행복꾸러미 해피박스 선물을 받아 활짝 웃을 수 있도록 깜짝이벤트를 마련했다.

코로나19의 지속적인 유행으로 가정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동과 가족들에게 전해질 행복꾸러미 해피박스 속에는 가족들과 함께 집안에서 즐길수 있는 정서 안정을 위한 버섯 키우기 키트와 전신운동을 위한 LED 발목줄넘기, 지친 몸을 위한 달콤한 간식,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스트레스 해소용 푸쉬팝, 온라인 교육을 위한 태블릿 거치대, 1회용마스크와 개인용 마스크걸이가 담겨있다.

또한 한국도로공사에서 후원한 퍼즐, 마우스 패드, 보냉가방, 초콜릿과 젤리가 가득한 선물세트 등 5월 가정의 달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가족들이 다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물품들로 꾸려졌다.

김재천 가족행복과장은 슬기롭게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고 있는 드림스타트 가족들에게“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모두 힐링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키트를 제공하였으며, 아동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 손씻기와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등을 계속 실천하여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