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상주
성균관상주청년유도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제14대 회장 임종환씨의 이임식과 제15대 회장 김홍희씨의 취임식 개최
▲ 성균관상주청년유도회 회장 이·취임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성균관상주청년유도회는 7월 17일 상주유림회관에서 제14대 회장 임종환씨의 이임식과 제15대 회장 김홍희씨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박재필 사무국장의 사회로 10:30분부터 진행된 이·취임행사에는 강영석 시장을 비롯 상주지역 유림 원로 등 80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셨다.

먼저, 이임행사는 임종환 전임 회장의 2년간 업적 소개에 이어 김홍희 신임 회장의 감사장 수여, 성균관상주청년유도회에서 마련한 꽃다발전달에 이어 이임사가 있었다.

이어, 제15대 성균관상주청년유도회 취임행사는 박재필 사무국장의 약력소개를 시작으로 김홍희 신임회장 꽃다발 전달, 취임사, 격려사, 내빈 축사 순으로 진행했다.

김홍희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인간의 본성인 인의예지신을 바르게 본받고 현대 사회의 요구에 걸맞은 유림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참신한 회원 확보에 많은 지원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축사에서 “이임하는 임종환 회장님의 그 동안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새로 중임을 맡은 김홍희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상주의 발전을 위해 성균관상주청년유도회를 훌륭히 이끌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홍희 회장은 공무원으로서 맡은바 직무를 책임있게 수행하고 봉사활동에 타의 귀감을 보여서 모범공무원 표창장과 영예의 국무총리 표창장을 수상한바 있으며 본관이 상산인 김홍희 회장은 오형제간 우애가 돈독하기로 소문나 있으며 처 안송자 여사와의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