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대구시의회 대구시
대구 수성구의회 박정권 의원, ‘2021 대구·경북 의원정책대상’우수상 수상우수한 성과를 거둔 의원을 선정해 수여
▲‘2021 대구경북 의원정책대상’ 우수상을 수상한 박정권 의원(오른쪽)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대구 수성구의회 박정권 의원이 24일 대구의정참여센터와 오마이뉴스에서 주최하는 우리 삶을 변화시키는 ‘2021 대구·경북 의원정책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2021 대구경북 의원정책대상’은 대구·경북 의원들을 대상으로 우수한 정책을 제시하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구정에 반영된 정책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우수상을 수상한 박정권 의원은 안전한 동네만들기를 위해 학교 앞 차 없는 거리 조성을 비롯해 학교 주변 어린이 보호구역 내 인도 조성과 옐로카펫 설치, 고원식 횡단보도 설치, 노란신호등 신설 등 안전사고 예방과 관련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박정권 의원은 대구의정참여센터에서 주관하는 대구경북 의원정책대상에서 2019년도에도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고, 2020년도에는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올해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의원 평가를 받았다.

박 의원은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민원 현장을 발로 뛰며 지역 발전과 주민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