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문경
2021 문경찻사발축제 특별기획 랜선번개마켓 첫 방송!하이브리드형 라이브커머스로 만나는 특별기획 판매 프로그램 운영
▲ 2021 문경찻사발축제 특별기획 랜선번개마켓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문경시는 오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펼쳐지는 ‘2021 문경찻사발축제’의 사전홍보를 위한 행사로, 특별기획 ‘랜선번개마켓’ 첫 주차 방송을 9월 18일부터 이틀간 온라인(www.sabal21.com)을 통해 라이브커머스로 진행했다.

올해 처음 시도하는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첫 날 22개, 둘째 날 9개 작품을 판매 하는 등 방송은 성황리에 마무리 됐으며, 오는 9월 25일, 26일 2회에 걸쳐 2주차 방송을 진행 할 예정이다.

식기세트를 비롯한 생활도자기부터 다완, 다기세트 등 1만원에서 20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수준 높은 문경도자기가 준비되어 있으며, 25일 3회 차에는 104작품, 26일 4회 차에는 54작품을 방송 중 판매할 예정이다.

방송은 매회 17시에 시작되며, 방송 시작 후부터 정상가의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문경도자기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퀴즈 이벤트 등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여 랜선번개마켓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올해 처음 실시하는 ‘문경찻사발 랜선번개마켓’은 문경시 관내 35명 작가들의 작품 400여 점을 하이브리드형 라이브커머스로 만나는 특별기획 판매 프로그램이다.

김동현 문경시 관광진흥과장은 “코로나-19시대 변화하는 소비트랜드에 맞춰 ‘랜선번개마켓’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축제 홍보를 추진할 것이며, 축제 이후에도 다양한 언택트 온라인 판매방안을 강구해 문경도자기 보급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