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영남이공대, 2021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중간자체평가 워크숍 성료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중간 성과 점검 및 우수 프로그램 공유
▲ 2021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중간자체평가 워크숍 ⓒ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석경희 기자] 영남이공대학교는 4일 컴퓨터정보관에서 2021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중간자체평가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혁신지원사업 중간자체평가 워크숍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목적 및 사업추진 방향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우수 사업 말굴 및 우수 사례 공유를 통한 사업 진행 상황 점검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중간자체평가 워크숍에는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을 비롯한 교무위원, 내외부 자체평가위원, 부서장 및 학과(계열)장 등 교내 주요 교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발열체크 및 거리두기 등 방역 관련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됐다.

이재용 총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번 중간자체평가 워크숍은 남기석 산학협력단장의 '2021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과발표', 최영오 재정지원사업 TF팀장의 '혁신전략에 따른 영역별 사업 추진 실적', 정현채 취업복지처 부처장의 '사업성과관리 체계의 적절성', 류창수 평생직업교육혁신사업단장의 '2021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성과발표', 최상용 사이버보안스쿨 교수의 '교육혁신 우수사례 - 집중형 현장실습' 등의 사업 중간 성과를 공유하고 자체평가위원들과 향후 사업에 대한 토론으로 의견을 나눴다.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은 중장기 발전 계획에 따라 자율적으로 대학의 경쟁력을 강화해 미래 시대에 대비할 수 있게 하는 사업이다.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은 “영남이공대학교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문대학 부문 8년 연속 전국 1위, 취업률 및 유지취업률 향상, Y-FIVE학생역량인증 달성 학생 지속적 증가 등의 성과를 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영남이공대학교는 직업교육의 명문대학으로 실습 위주 교육과 현장 중심의 전문직업기술교육을 통해 차별화・특성화・전문화된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문대학 부문 전국 1위 8년 연속에 선정되며 국내 전문대학을 대표하는 '톱클래스'임을 증명하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