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청도
2021 청도 시시때때路 숲속음악회 개최자연과 문화예술의 향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청도의 아름다운 예술동네
▲2021 청도 시시때때路 숲속음악회 개최ⓒ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이 주최하고 ㈜펀앤락(대표 김애경)이 주관하는 「2021 청도 시시때때路 숲속음악회」가 오는 6일(토)부터 19일(금)까지 청도 각북 펀앤락 공연장을 시작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청도 각북 시시때때路’는 BK 갤러리, 갤러리 HAVE, 맘 갤러리 등 지역의 특색있는 갤러리와 숲속 둘레길로 구성되어 있어 자연과 문화의 향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청도의 아름다운 예술동네로 알려져 있다.

2021 청도 시시때때路 숲속음악회는 각북 펀앤락 공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와 지역 갤러리 전시회와 연계되는 소규모 음악회 등 총 3회로 진행되며, 특히 이번 음악회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문화관광 활성화 및 지역민들을 위한 특별기획 공연 ‘코로나19 극복 군민 힐링음악회’가 개최된다.

6일에는 1차 공연으로 포크 팝가수 추가열 콘서트가 펀앤락에서 개최되며, 2차 공연은 7일 오후 4시에 이복규 도예연구소(맘갤러리)에서 퓨전국악단 ‘이어랑’이 개최되며 갤러리 전시 관람도 가능하다.

19일 오후 4시에 개최되는 특별기획 공연은 군민회관 대강당에서 클래식 퓨전밴드 ‘SP 아르떼’와 KBS 6시 내고향에서 국민 안내양 리포터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김정연씨가 출연하여 군민들이 코로나19를 힘차게 이겨내기를 응원하는 힐링음악회 방식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힐링음악회는 방역수칙 준수 등으로 인해 관람권을 소지한 주민만 입장이 가능하며, 관람권 배부는 해당 읍면사무소에 문의하면 된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우리 청도의 아름다운 예술동네인 「각북 시시때때路」에서 개최되는 예술체험형 음악회를 통하여 앞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여가문화, 예술의 명소로 발돋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