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포항
포항Wee센터, 학부모 교육 실시「자녀를 긍정적 변화로 이끄는 힘 ‘동기강화 대화법’」 주제로 교육 실시
▲ 행복한우리i코칭 학부모 교육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포항Wee센터는 2021년 11월 2주에서 12월 1주까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총 8일간, 관내 학부모를 대상으로 “행복한 우리i코칭 학부모 교육”을 실시한다.

초등학부모 교육은 김향미 MI전문강사가 매주 수요일 4주 동안 「자녀를 긍정적 변화로 이끄는 힘 ‘동기강화 대화법’」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중등 학부모 교육은 권란희 NVC전문강사가 매주 금요일 4주 동안 「부모와 자녀의 행복한 대화 ‘비폭력 대화법’」이라는 주제로 실시한다.

포항Wee센터 권서기 장학사는 “이번 학부모 교육을 통해 자녀들과 함께하는 시간에 행복한 웃음의 꽃이 활짝 피어나는 건강한 소통방법을 유익하게 배우는 시간을 가지시길 응원한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김향미 강사는 “이번 학부모 교육을 통해서 아이들이 스스로 자발성을 가지고 건강하고 올바르게 성장해 갈 수 있도록 돕는 대화 기술을 배우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라며, 강의 진행의 소감을 전했다.

포항Wee센터는 관내 초중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심리상담 및 부모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2022년에도 관내 초중고 학생의 학부모님을 대상으로 자녀와의 건강하고 행복한 관계를 돕기위한 “행복한 우리i코칭 학부모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