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청도
청도군, 제2회 농산물 가공제품 전시 홍보 및 프리마켓 개최제2회 청도 농특산물 가공제품 프리마켓 운영으로 새로운 고객과의 만남
▲청도군, 제2회 농산물 가공제품 전시 홍보 및 프리마켓 개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13일에서 14일 양일 간 청도읍성에서 제2회 농산물 가공제품 전시 홍보 및 프리마켓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가공제품생산 10개 업체가 참여하여 홍시잼, 메밀묵, 손두부, 복숭아 밀크티 등 농가에서 직접 생산한 가공제품을 홍보하고 자유롭게 판매했다.

이와 더불어 새로운 관광자원으로 2022년 준공되는 청도수제맥주센터를 홍보하기 위해 수제맥주 시음장 운영과 청도맘씨의 친환경농산물 샤인머스켓을 적극 홍보했다.

이번 행사 참여업체인 한복희 복희씨의 자담 대표는 “청도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직접 생산한 가공제품을 소개·홍보하여 소비자의 인지도 제고 및 새로운 소비층 확보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이번 행사로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고, 지역 농산물 가공제품의 우수성을 보다 많고 다양한 소비자에게 홍보하여 새로운 유통 판로를 구축하고 농가 수익증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