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봉화
봉화솔향로타리클럽-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봉화분관, 지역사회 봉사 및 장애인의 복지증진 공동노력지역사회 장애인복지증진 및 나눔을 위한 업무협약
▲봉화솔향로타리클럽-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봉화분관 업무협약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박후남 기자]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봉화분관(분관장 정경화)은 지난 15일 로타리클럽회관에서 봉화솔향로타리클럽(회장 이순영)과 지역사회 봉사 및 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한 나눔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 기관에서 지역 내 장애인의 복지향상과 더불어 장애인에게 필요한 인적 물적 자원을 연계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순영 회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어려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문화를 만들도록 로타리 회원들과 함께 더욱더 노력할 것이다.”며 “더불어 경상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봉화분관과 함께 지역의 어려운 장애인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아낌없이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경화 분관장은 “지역소외계층을 위해 노력해주는 봉화솔향로타리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협약을 계기로 두 단체가 지역 장애인을 위해 더 많은 나눔과 봉사로 따뜻하고 풍요로운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섰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봉화솔향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복지증진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한 공동체 의식의 확산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지역봉사단체다.

박후남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후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