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상주
한국낙농협회 상주시연합회, 행복나눔!지역 저소득 아동에 “행복나눔 하루 두잔 우리 우유” 전달
▲ 한국낙농협회 상주시연합회 행복나눔 우유 기부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한국낙농협회 상주시연합회가 12월 6일 상주시 드림스타트를 방문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흰 우유 및 유제품 310세트(3백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번 후원은 한국낙농협회 상주시연합회가 “행복나눔 하루 두잔 우리 우유”라는 이름으로 지역 저소득 아동에게 행복을 나누기 위해 진행했다.

후원 물품은 흰우유 630개, 치즈 310개, 요구르트 3,100개 총 3백만원 상당으로 관내 드림스타트 대상가정, 지역아동센터, 보육원, 다함께돌봄센터 등 필요한 곳에 배부될 예정이다.

안종수 상주시연합회 회장은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우유와 유제품을 후원하게 되었다. 겨울철 추운 날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천인숙 가족복지과장은 “계속되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도 기꺼이 기부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동복지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낙농협회 상주시연합회는 상주시 낙농가의 권익대변과낙농산업의 발전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각종 전염병 예방 및 안전한 유제품 생산에 기여하고 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