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봉화
봉화교육지원청,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강사 선발 지원학교의 기간제교사 및 방과후학교 강사 등 각종 인력채용지원 활동
▲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강사 선발 지원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경상북도봉화교육지원청은 12월 13일부터 22일까지 학교지원센터 주관 관내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강사 제안서평가위원회 면접을 실시했다.

봉화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는 “선생님을 아이들 곁으로” 비전 실현을 위해 학교의 기간제교사 및 방과후학교 강사 등 각종 인력채용지원 활동을 해오고 있다. 학교의 요청에 의해 인력 모집 공고 및 관련 절차 진행을 지원하고, 채용관련 서류와 계약을 원스톱으로 지원하여 학교 현장의 채용관련 업무를 덜어주어 현장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이번 면접에는 공개 모집을 통해 모집된 강사 22명을 대상으로 코로나 19에 대비하여 사전에 방역수칙을 안내하고, 발열 체크, 마스크 상시 착용, 강사별 면접 시간 사전 안내를 통한 거리두기 등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실시했다.

면접 결과 최종 합격한 강사의 서류 일체를 정리하여 해당 학교로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박세락 교육장은 “학교지원센터가 인력채용지원 뿐만아니라 학교가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업무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교사가 수업과 학생 생활 지도에 전념할 수 있는 학교 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