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군위
군위교육지원청 교육장, 학교 방역 현장점검새 학기 대비 코로나19 집중 방역 현장 점검 실시
▲군위교육지원청 새학기 대비 코로나19 집중 방역 현장 점검 실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순호 기자] 군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장미)은 2월 18일(금) 군위초등학교와 군위중․고등학교를 방문하여 2022년 새 학기 학교 방역 준비 상황을 확인하고, 학교 현장에서 일어나는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경청하였다.

이번 방문은 오미크론 변이가 가파르게 확산함에 따라 새 학기에 정상 등교를 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집중방역기간(2월 14일부터 3월 11일)동안 학교 현장에서 방역 태세를 확인하기 위하여 진행되었다. 특히 신속항원검사(자가진단키트) 지원, 급식실 환경상태, 교사확진 시 수업보강 대책, 업무연속성계획(BCP) 등을 집중 소통하였다.

김장미 교육장은 오미크론 변이 확산에 대응하기 위하여 많은 부분이 변경된 학교 방역지침을 적용하는데 있어서 현장의 어려움과 개선의견을 청취하고, 업무가 가중된 보건교사를 비롯한 전 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새 학기에 우리의 희망인 학생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도록 힘써 주기를 당부했다.

이순호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순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