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대구시
대구 동구청, 나트륨 줄이기 소비인증 SNS 이벤트 실시6월 27일부터 7월 24일까지 총 100명 당첨
▲대구 동구청, 나트륨 줄이기 소비인증 SNS 이벤트 실시ⓒ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이연서기자] 대구 동구청이 외식산업 활성화와 나트륨 섭취를 줄이기 위해 ‘나트륨 줄이기 소비인증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대구 동구맛집 홈페이지(https://food.dong.deagu.kr)를 통해 나트륨 줄이기 참여업소를 확인한 후 해당 업소를 이용하고 인증을 하면 된다. 인증방법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배달 어플,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등을 통해 하면 되고, 인증 후 대구 동구맛집 홈페이지 내 ‘대구 동구맛집 EVENT 게시판’에 게시글을 올리면 된다.

SNS 인증의 경우 음식과 영수증 사진 2장과 해시태그(#업소명, #대구동구나트륨줄이기)를 등록해야 한다. 배달 어플의 경우 리뷰 등록만으로 인증이 가능하다.

오는 27일부터 7월24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매주 25명씩 총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상품은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 노랑통닭, GS편의점 중 1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동구맛집 홈페이지에서도 나트륨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동구 관내 우수제조업소 물품(드림백커피, 롤케이크, 연근과자세트)을 준다.

동구청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외식업소의 소비를 촉진하고, 나트륨 걱정 없는 건강한 동구를 만드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