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영덕
영덕교육지원청 2022년 학교스포츠클럽 대회교육지원청 리그(탁구) 개최
▲ 영덕교육지원청 2022년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임가영 기자] 경상북도영덕교육지원청(교육장 박재식)은 지난 7월 13일(수) 16시부터 17시까지 영덕중학교에서 2022년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교육지원청 리그(탁구)를 개최하였다.

이번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교육지원청 리그 종목은 탁구, 축구, 풋살, 배드민턴, 탁구, 농구로 관내 초등 3학교, 중등 5, 고등 5개 학교가 출전을 희망하였다.

2개 학교가 신청한 탁구 종목(병곡중, 영덕중)에서는 병곡중학교가 영덕중학교를 이기고 경북스포츠클럽 대회 출전권을 획득하였으며, 남초부 3팀(풋살, 배드민턴, 축구), 여초부 1팀(풋살), 남중부 3팀(풋살, 배드민턴), 여중부 1팀(풋살), 남고부 5팀(축구, 배드민턴, 탁구, 농구), 여고부 1팀(배드민턴)은 단일팀 참가로 오는 9월 3일에 있을 경북스포츠클럽 대회에 영덕군 대표 자격으로 출전할 예정이다.

2019년 이후 3년만에 열리는 교육지원청 리그 스포츠클럽대회에 참여한 탁구 스포츠클럽 팀 선수들은 두 학교 학생들의 열띤 응원 아래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시간을 가졌다.

윤인한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스포츠클럽 대회 교육지원청 리그에서 열띤 경기와 응원를 펼쳐준 두 학교 학생들께 감사를 표하며 병곡중학교 탁구팀 및 다른 단일종목팀에게 하반기 경북스포츠클럽 대회에서도 학교와 지역에 대한 소속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주기를 당부한다”라고 말하였다.

임가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