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경상북도의회 경주
경주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자원봉사활동 실시2022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 급수 자원봉사활동 참여

▲2022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 급수 자원봉사활동 참여ⓒ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경주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위원장 임활)위원들은 지난 8월 13일 『2022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급수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였다.

이날 임활 위원장을 비롯한 이동협, 김종우, 김항규, 이강희, 최재필의원 등 행정복지위원회 위원들은 무더위 속에서도 매일 9개 부스에서 급식봉사에 애쓰고 있는 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부스별 인원을 나누어 직접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축구 관람을 위해 경주를 찾은 방문객들을 시원하게 맞이하였다.

폭염 속에 경기가 진행되어 많은 축구경기 관람객들과 관계자들이 급식 부스를 방문하였으며, 음료를 마시기 위해 급식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이렇게 시원한 커피와 차 등 음료를 무료로 나눠주는 도시는 경주뿐”이라며 친절히 맞이해주는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이번 자원봉사에 참여한 경주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임활 위원장은 “경주시민을 대표하여 손님을 맞이한 친절한경자씨(친절한 경주의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고, “경주시의회 의원들도 경주시가 더욱 친절하고 활력 넘치는 도시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