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칠곡
칠곡교육지원청, 경상북도교육청 2022 흡연예방 및 금연실천 공모전 <웹툰부문> 최우수상 수상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흡연예방 및 평생금연 실천을 더욱 홍보하는 계기
▲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흡연예방 및 평생금연 실천을 더욱 홍보하는 계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동명중․고등학교(교장 이용욱)는 8월 30일에 경상북도 교육청 주관으로 실시한 “2022 흡연예방 및 금연실천 공모전” <웹툰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학생(동명중 3-1 차연희)에게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상으로 인하여 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흡연예방 및 평생금연 실천을 더욱 홍보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담배연기 없는 건강하고 안전한 학교를 위해 따뜻한 경북교육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동명중․고등학교에서는 매년 금연교육과 교내 흡연예방 및 금연실천 공모전을 운영하여 4개 부문(포스터, 표어, 웹툰, UCC)에서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금연을 다지는 기회로 만들고 있다.

동명중․고등학교 교장 이용욱은 “2022 흡연예방 및 금연실천 공모전 <웹툰>부문에서 우리 학교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학교의 금연문화가 더욱 발전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었으며 학교에서도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힘쓰겠습니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