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영주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하이트진로, 엑스포 홍보 맞손참이슬 150만 병에 풍기인삼엑스포 홍보 라벨 부착…전국 공급 예정

▲참이슬 150만 병에 풍기인삼엑스포 홍보 라벨 부착…전국 공급 예정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가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국내 주류업계 브랜드파워를 지닌 하이트진로와 손을 맞잡았다.

조직위는 15일 풍기읍행정복지센터에서 ㈜하이트진로 안동지점과 엑스포 성공 개최와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이창구 부위원장, 이창준 안동지점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엑스포 전국홍보와 상호 발전을 위한 필요 사항 등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하이트진로는 자사제품인 참이슬 150만 병에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개최되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홍보 라벨과 포스터를 부착해 전국적으로 유통한다.

이창구 부위원장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전국 공급망을 갖춘 ㈜하이트진로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 입장권은 영주·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 영주관내 신협,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