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영천
영천교육지원청 "2022학년도 학부모 미래교육 모니터단 연수" 실시학생들이 배우는 여러 교육 정책 추진사항들 학부모가 직접 모니터링

▲학생들이 배우는 여러 교육 정책 추진사항들 학부모가 직접 모니터링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영천교육지원청(교육장 주원영)은 2022년 9월 26일 영천교육지원청 4층 대회의실에서 2022 학부모 미래교육 모니터단 연수를 실시했다.

‘학부모 미래교육 모니터단’은 학생들이 배우는 여러 교육 정책 추진사항들을 학부모가 직접 모니터링하고, 학부모의 관점에서 느끼는 교육정책등을 공유하고 또 좋은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경상북도 학생들의 미래를 학부모가 직접 참여하고 설계하는 소통 창구역할을 담당한다.

이번 학부모 미래교육 모니터단 연수는 임종식 교육감의 영상 인사말과 모니터단 활동 안내 영상 그리고 손영애 강사를 초청하여 꽃과 함께하는 자녀 교육정책 참여를 주제로 하여 부모와 아이들과의 소통을 다양한 방식으로 접근하는 방법에 대해서 생각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주원영 교육장은 “이번 학부모 미래교육 모니터단 연수를 통해서 학부모님들이 경북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교육정책을 영천교육지원청을 통해서 서로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